들꽃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꽃 ...... 윤보영 아침 강변에서 들꽃을 만났어요. 어찌나 곱든지 걷던 걸음을 멈추고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처음엔 낯설어 웅크리고 있던 들꽃이 미소 짓고 마음을 여는데 가슴이 찡해지는 거 있죠. 다음에 당신과 같이 와야겠다 생각하고 떠나려.... 아, 글쎄 들꽃이 "꼭 올 거지?" 다짐을 받는 거 있죠. 눈빛으로 도장까지 찍었으니 다시 올 수밖에요 ཻ°ℒℴνℰ༊💚❀༊•┄┅═ ཻ˚ℴℴ࿐ Have a Good Day•┄┅═ ཻ˚❀💚༊ℒℴν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