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꽃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0 목록 댓글 0


    들꽃 ...... 윤보영
      아침 강변에서 들꽃을 만났어요. 어찌나 곱든지 걷던 걸음을 멈추고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처음엔 낯설어 웅크리고 있던 들꽃이 미소 짓고 마음을 여는데 가슴이 찡해지는 거 있죠. 다음에 당신과 같이 와야겠다 생각하고 떠나려.... 아, 글쎄 들꽃이 "꼭 올 거지?" 다짐을 받는 거 있죠. 눈빛으로 도장까지 찍었으니 다시 올 수밖에요
      ཻ°ℒℴνℰ༊💚❀༊•┄┅═ ཻ˚ℴℴ࿐ Have a Good Day•┄┅═ ཻ˚❀💚༊ℒℴν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