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오는 날. 커피 한잔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 비오는 날의 커피 한잔.....☕ 비가 오는군요 제 손이 좀 더 길다면 그대 있는 곳까지 뻗어 커피를 타드리고 싶군요 제가 차리진 않았지만 바지락 대 여섯 개 얹어 조미료를 안 넣고 끓인 순수한 손 수제비도 사 드리면 더욱 좋구요 비가 오니 마음까지 젖어 따뜻히 불을 때야겠습니다 인간은 나약해서 이런 날 불이라도 때지 않고 커피라도 마시지 않으면 마음은 더욱 쓸쓸해 집니다 바람이 일어 고인 물이 찰랑찰랑 흔들댑니다 지금 오는 비에 정이 들 듯이 그대와도 정들면 좋겠어요 - 신현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