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표현하지 않으면 환상이고
슬퍼도 울 수 없는 고통이며
만남이 없는 그리움은 외로움일 뿐이다
표현되지 못한 감정은 아쉬운 아픔이 되고
행동이 없는 생각은 허무한 망상이 된다
사람이 숨을 쉬고 바람이 부는 것처럼
살아있는 날엔 사랑을 하자
마음껏 울고 또 웃자
다음검색
사랑은 표현하지 않으면 환상이고
슬퍼도 울 수 없는 고통이며
만남이 없는 그리움은 외로움일 뿐이다
표현되지 못한 감정은 아쉬운 아픔이 되고
행동이 없는 생각은 허무한 망상이 된다
사람이 숨을 쉬고 바람이 부는 것처럼
살아있는 날엔 사랑을 하자
마음껏 울고 또 웃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