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자란 말야.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여자란 말야..


자신이 정말  소중 존재 라는걸

깨닫게 해줄때,

이 사람이 날 진심으로 아껴주는구나

느낄수 있게 해줄때,

그때가 가장 행복하다는거야

 

 

 

 그리고,그 확신이 든후에야 비로소

마음 문을 연다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