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란 말야..
자신이 정말 소중한 존재 라는걸
깨닫게 해줄때,
이 사람이 날 진심으로 아껴주는구나
느낄수 있게 해줄때,
그때가 가장 행복하다는거야
그리고,그 확신이 든후에야 비로소
마음의 문을 연다는거..
다음검색
여자란 말야..
자신이 정말 소중한 존재 라는걸
깨닫게 해줄때,
이 사람이 날 진심으로 아껴주는구나
느낄수 있게 해줄때,
그때가 가장 행복하다는거야
그리고,그 확신이 든후에야 비로소
마음의 문을 연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