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떤 말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0

 

실하게 부르지 않아도

애타게 원하며 탁하지 않아도

웃으며 애써 괜찮다고 말한도,

 

 아주 하다는걸,애절하다는걸,찮지 않다는걸

아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괜찮지 않잖아? 내가 지금 갈께"

 라는 말이 듣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