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때 있어요
아무 이유없이 화내고
펑펑 울고 싶은데 눈물은 안나오고
힘들때 기대고 싶은데 기댈곳이 없고
마음을 털어놓고 싶은데 연락할때가 없고
누군가 보고싶은데 보지못하고
세상에 아무도 없고
나 혼자 있는 듯한 생각이 들 때
그럴때가 있어요...
다음검색
그럴때 있어요
아무 이유없이 화내고
펑펑 울고 싶은데 눈물은 안나오고
힘들때 기대고 싶은데 기댈곳이 없고
마음을 털어놓고 싶은데 연락할때가 없고
누군가 보고싶은데 보지못하고
세상에 아무도 없고
나 혼자 있는 듯한 생각이 들 때
그럴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