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럴때가 있어요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7|조회수0 목록 댓글 0

 

그럴때 있어요

아무 유없이 화내고

펑펑 고 싶은데 눈물은 안나오고

힘들때 대고 싶은데 기댈곳이 없고

마음을 어놓고 싶은데 연락할때가 없고

누군가 고싶은데 보지못하고

 

 세상에 아무도 없고

나 혼자 있는 듯한 생각이 들 때

 

  그럴때가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