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이 기분 나쁘게 하면
그 자리에서 따끔히
한마디 할 수 있는 나였으면..
남이 나에게 내키지 않는 부탁을 하면
딱 잘라 "싫어"라고 말하는 나였으면..
내가 생각하는 의견이 있으면
남에게 동요되지 않고
끝까지 내 생각을 펼치는 나였으면..
상대방의 단점을 앞에서 지적하고
고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나였으면..
정해진 목표가 있으면
앞뒤 안 가리고 목표만 위해
달려가는 나였으면..
남의 시선에 신경쓰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즐기며
망가지도록 놀 수 있는 나였으면..
가벼운 사랑을 하고
맘에 안 들면
냉정히 돌아서는 나였으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