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냉정하게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7|조회수0 목록 댓글 0

 

대방이 기분 나쁘게 하면
그 자리에서 끔히
마디 할 수 있는 나였으면..
 
이 나에게 내키지 않는 탁을 하면
딱 잘라 "싫어"라고 말하는 나였으면..
 
내가 생각하는 견이 있으면
에게 동요되지 않고
끝까지  생각을 펼치는 나였으면..
 
상대방의 점을 앞에서 적하고
고칠 수 있게
줄 수 있는 나였으면..
 
해진 표가 있으면
앞뒤 안 가리고 목표만 
가는 나였으면..
 
 남의 선에 신경쓰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기며
  망가지도록 놀 수 있는 나였으면..
 
벼운 사랑을 하고
맘에 안 들면
  냉정 아서는 나였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