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를 놓아버린다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필요할때만 기대고..

쉬고 싶을때만 쉬어가고..

지루하면 떠나버리고..

 

난 항상 거기 그 자리에 있을거라 생각하고

돌아보면 내가 기다릴꺼라 생각하고..

 

참 나쁘네..

 

아니라 부정해보고 싶었지만

어렵게 만난 너이기에..

질기게 엮이고 싶었지만

 

죽을만큼 서럽지만

서러워서 죽을것 같지만..

나 이쯤에서 너를 놓아버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