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하다 보니까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7|조회수0 목록 댓글 0

 

사랑은 니에요

그렇다고 처음 사귄사람도 니구요

 사람 아니면 된다고 생각해서 사귄것도 니구요

특별히 에 뛰게 잘 겨서 사귄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하다 보니

이 사람이 내 지막 사랑이 될꺼 같구요

이 사람이 내 지막 남자가 될꺼 같구요

이젠 이사람이 없으면 살아갈 자신도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