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처음 사귄사람도 아니구요
그 사람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사귄것도 아니구요
특별히 눈에 뛰게 잘 생겨서 사귄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사랑하다 보니까
이 사람이 내 마지막 사랑이 될꺼 같구요
이 사람이 내 마지막 남자가 될꺼 같구요
이젠 이사람이 없으면 살아갈 자신도 없어요
다음검색
첫사랑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처음 사귄사람도 아니구요
그 사람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사귄것도 아니구요
특별히 눈에 뛰게 잘 생겨서 사귄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사랑하다 보니까
이 사람이 내 마지막 사랑이 될꺼 같구요
이 사람이 내 마지막 남자가 될꺼 같구요
이젠 이사람이 없으면 살아갈 자신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