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런 내 마음을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나라고 왜 잊고 싶지 않겠어요

나라고 왜 벗어나고 싶지 않겠어요

 

마음속에선 분명 아니라고 외쳐도

이제 그만 마음접자고 되뇌여도

막상 잊으려고 하면

다시 제자리인걸 어떡해요

 

아직은 그 사람 놓고 싶지 않다는데

자꾸만 반복하고 반복하는데

    

 이런 내 마음을 어떡하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