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고 왜 잊고 싶지 않겠어요
나라고 왜 벗어나고 싶지 않겠어요
마음속에선 분명 아니라고 외쳐도
이제 그만 마음접자고 되뇌여도
막상 잊으려고 하면
다시 제자리인걸 어떡해요
아직은 그 사람 놓고 싶지 않다는데
자꾸만 반복하고 반복하는데
이런 내 마음을 어떡하라구요..
다음검색
나라고 왜 잊고 싶지 않겠어요
나라고 왜 벗어나고 싶지 않겠어요
마음속에선 분명 아니라고 외쳐도
이제 그만 마음접자고 되뇌여도
막상 잊으려고 하면
다시 제자리인걸 어떡해요
아직은 그 사람 놓고 싶지 않다는데
자꾸만 반복하고 반복하는데
이런 내 마음을 어떡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