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괜찮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아주 많이 흘러버려서,
지금 이 기억 추억이라 믿을 수 있을만큼
강해지도록 괜찮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생각합니다..
누군가 괜찮다고 말해주길-
지금 이건 아무것도 아니라고
내 어깨를 토닥여 주기를........
잠깐만요..나 조금만 아프고 나면..
정말 괜찮아질 것 같아요
다음검색
나도 괜찮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아주 많이 흘러버려서,
지금 이 기억 추억이라 믿을 수 있을만큼
강해지도록 괜찮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생각합니다..
누군가 괜찮다고 말해주길-
지금 이건 아무것도 아니라고
내 어깨를 토닥여 주기를........
잠깐만요..나 조금만 아프고 나면..
정말 괜찮아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