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괜찮아질 것 같아요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7|조회수0 목록 댓글 0

 

나도 괜찮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아주 많이 흘러버려서,

지금 이 기억 추억이라 믿을 수 있을만큼

강해지도록 괜찮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생각합니다..

 

누군가 괜찮다고 말해주길-

지금 이건 아무것도 아니라고

내 어깨를 토닥여 주기를........

 

 

 

잠깐만요..나 조금만 아프고 나면..

정말 괜찮아질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