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div data-ke-class="article">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청복(淸福 )한 송이 행복한 아침 따뜻한 한줄기 밀려오는 설렘 속의 시간 정겹던 우리 추억 아른아른 젖어 드는 날 커피 한 잔에 마음을 담아 그대와 마시는 커피는 향긋해요 아련한 그리움 황혼으로 젖는 나이지만 소박한 마음을 서로 나누고 살아가는 세월 지난날은 물처럼 흘러갔지만 가슴엔 당신이 늘 함께 있어요 서로 기쁨을 얻고 따뜻한 일상을 느끼면서 행복을 나누어 가는 여정 바람에 실려 한 잎 두 잎 꽃잎 떨어져 날리는 이 시간 그리움이 그림처럼 펼쳐지네요 함께 마주 보고 가는 길 제 옆엔 언제나 웃어주는 당신이 있기에 내 마음은 꽃처럼 향긋합니다 바람 속에 들리는 속삭임 그대와 커피 한잔하는 시간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