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애란 / 문자라도 하지 그랬소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문자라도하지 그랬소 이별이라 말하지그랬소
그것도 모르는채 모르는채 당신을 기다렸네요
사랑이 아니어도 나는 괜찮아 당신 추억 담고살아요
두번 다시 그런 사랑 올 수있을까 이별와도 사랑은 했잖아
그래 사랑은 늘 그래요 문자라도 하지 그랬소

문자라도하지 그랬소 이별이라 말하지그랬소
그것도 모르는채 모르는채 당신을 기다렸네요
사랑이 아니어도 나는 괜찮아 당신 추억 담고살아요
두번 다시 그런 사랑 올 수있을까 이별와도 사랑은 했잖아
그래 사랑은 늘 그래요

문자라도 하지 그랬소

문자라도하지 그랬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