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낙엽을 먹고살았네
봄은 꽃잎을 먹고살았네
장미는 무엇을 꿈꾸며 피었나
아 ~ 지금은 잃어버린 장미여
음 ~ 잃어버린 장미여
사랑은 왜 사랑은 왜 했을까 했을까
여름은 태양을 먹고살았네
가을은 추억을 먹고살았네
장미는 무엇을 꿈꾸며 피었나
아 ~ 지금은 잃어버린 장미여
음 ~ 잃어버린 장미여
사랑은 왜 사랑은 왜 했을까 했을까
장미는 무엇을 꿈꾸며 피었나
아 ~ 지금은 잃어버린 장미여
음 ~ 잃어버린 장미여
사랑은 왜 사랑은 왜 했을까 했을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