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이세븐 / 애수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0

  아직도 모르겠어 난 정말
꿈이라 생각해야하는지
너 떠난 그 길목에서 널 기다리는데
세월 모두 흘러간나
잊혀진 건 아닌데
되돌아 보는 그 길은 너무나도 멀었어
널 매일 생각했어 보이지않는 환상을 쫓고있어
그리워 목이메여 눈물 흘려도 눈물 닦가도
언제간 돌아 올 꺼라 믿었는데
그대여 제발 내게로 돌아와줘요
내 맘은 오직 그대 뿐인걸
꿈속에서도 눈을 떠봐도 온통 너의 모습
그 뿐인걸

널 매일 생각했어 보이지않는 환상을 쫓고있어
그리워 목이메여 눈물 흘려도 눈물 닦가도
언제간 돌아 올 꺼라 믿었는데
그대여 제발 내게로 돌아와줘요
내 맘은 오직 그대 뿐인걸
꿈속에서도 눈을 떠봐도 온통 너의 모습
그 뿐인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