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헬로핑 / 인생 뭐 있나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3|조회수0 목록 댓글 0

인생뭐있나
인생별거없어
니 멋대로 살아봐
내일도 알 수 없는 인생 (이만하면 괜찮지)

힘들면 힘든대로 쉬어가면 그만이지
걱정은 잠시 내려놔 그냥 그렇게 사는거야
~~아아 아아

비가 오면 비를 맞고 햇살이 오면 웃고
돌아가는 세상 속에 나도 돌아가고
별거 없는 인생 너만의 인생을 살아봐
--------
힘들면 힘든대로
그냥 멈춰도 돼
달려가다 지치면 쉬어가면돼
구름도 쉬어가고
바람도 멈추잖아
우리도 그저 그렇게 살아가면 돼

한세상 살다가 흙으로 돌아갈 인생
웃으면서 걸어가
내 맘대로 살아가
별거 없는 인생 그래도 괜찮아
아아~아아~
비가 오면 비를 맞고
햇살이 오면 웃고
돌아가는 세상 속에
나도 돌아가고

별거 없는 인생
너만의 인생을 살아봐 아아~~

때론 넘어지고
때론 울기도 하지만
그게 다 인생이야
조금 느리게 가도 괜찮아
이만하면 괜찮지
오늘도 잘 살아가고 있으니까
~~라 랄~~~라라~~~

인생뭐있나
니멋대로 살아봐
그냥 그렇게 사는거야

소중한 이 순간을
마음껏 즐겨봐
이만하면 괜찮지
이만하면 괜찮지
~~~~따라 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