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유 / 나쁜남자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여기가 끝인가 봐요 추억이 남아있는데
당신과나 사랑한건 하늘도 땅도 알아요
당신을 다시 한번 안고 싶지만
한 번더 안아 달라 그 눈으로 말하지만
더 이상은 아니란걸 당신도 나도 알잖아
뜨거운 그 눈물 마르거든 잊어요 나쁜 이 남자


이것이 정인가봐요 가슴이 무너지는데
당신과나 어쩌자고 그 약속 잊었던가요
당신을 다시 한번 안고 싶지만
한 번더 안아 달라 그 눈으로 말하지만
더 이상은 아니란걸 당신도 나도 알잖아
뜨거운 그 눈물 마르거든 잊어요 나쁜 이 남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