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영애 / 나무는 알고 있네

작성자교회오빠|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나뭇잎 푸르르고 잎 무성할땐 수많은 새들이
다와서 놀더니만 찬서리 내려오고 잎이 다지니
어데로들 갔나 아무도 오지않네 나무는 알고있네
나무는 알고있네 다시 또 봄이오고 가지에 물 오르면
다시 또 찾아오고
잎지면 떠나가는 마음을 알고있네
나무는 알고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