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늙어서 일부러라도 친구를 만나야 하는 이유 1위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친구와의 만남도 다 같은 것은 아니다
    만남이 당연히 즐거워야 하지만
    만난 후에도 마음이 가벼워야 한다.
    헤어진 후 마음에 부담이 가는 친구도 없지 않다.
    그런 친구라면 만남을 유지할 필요가 없다
    - 아굴라 생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