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어서 일부러라도 친구를 만나야 하는 이유 1위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친구와의 만남도 다 같은 것은 아니다만남이 당연히 즐거워야 하지만만난 후에도 마음이 가벼워야 한다.헤어진 후 마음에 부담이 가는 친구도 없지 않다.그런 친구라면 만남을 유지할 필요가 없다- 아굴라 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