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두 다리로 걸을 수 있을 때만 인생이다!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 와 달 작성시간26.06.20 장로님 권사님
    2발로 걷고 뛰고 달리고 ~~~ 그 시절이 인생이다

    요즈음 5000이상 걷고 , 보건소로 메세지를 보내는 것으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체중계에서 변화를 보면서 조금 더 하면 된다 하면서 ^^

    오랫동안 두 발로 걷고 달리고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마나 더 내 발로 걸어다닐 수 있을지.
    걸을 수 있을 때 부지런히 걸으려고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