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다리로 걸을 수 있을 때만 인생이다!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 와 달 작성시간26.06.20 장로님 권사님2발로 걷고 뛰고 달리고 ~~~ 그 시절이 인생이다요즈음 5000이상 걷고 , 보건소로 메세지를 보내는 것으로 하루를 마감합니다체중계에서 변화를 보면서 조금 더 하면 된다 하면서 ^^오랫동안 두 발로 걷고 달리고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마나 더 내 발로 걸어다닐 수 있을지.걸을 수 있을 때 부지런히 걸으려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