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사람은 누구나 늙는다.

작성자브리스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0

 

 

사람은 누구나 늙는다.
늙는다고 마음 속 사랑마저
나이가 드는 건 아니다.
세월이 흐르면
모든 사물이 은은하고
깊어지는 것처럼 사랑도 마찬가지다.

“젊음이

내가 잘 해서 주어진 상이 아닌 것처럼,
늙는다는 것 역시

내 잘못으로 얻게 된 벌이 아니다.”

영화 <은교>에서 독백하듯
이어지는 이적요의 대사가 나를 훑고 지나간다.

글- Ji Won Kim 님의 페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