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여름의 솜사탕- 서울식물원 수국축제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6|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임현 작성시간26.06.06 수국이 정말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솜사탕이라고 이름을 지으시다니 낭만적이십니다^^
    제가 모르는 꽃들도 많이 있네요. 우리에게 이런 아름다운 꽃을 선물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저에게 꽃배달 해주신 장로님께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참 아름다운 수국의 계절입니다
    수국보다 더 귀한 것은 하나님의 사람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조사랑 작성시간26.06.06 몆년전 제주도에서
    수국의 아름다운을
    보았는데 여기도
    너무나 멋있습니다
    서울 식물원이 잘되어 있다고 하든데요 가까운면서도 돌아본다는것이
    여유가 없나봅니다
    감사합니다 장로님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마 요즘 제주도에 가면 수국 천지이겠지요.
    온천지가 수국이라 귀한 줄도 모를 정도.
    감사한 것은 제주도 가지 않아도 수국을
    얼마든지 볼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늘푸른소나무 작성시간26.06.07 처음보는 수국도 있네요
    장로님의 까페에는 올 때마다 색다른 선물을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강소천님의 푸른구름 흰구름은 저도 좋아하는 동시예요
    참 예쁜 꽃들, 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전남농엽기술원에서 개발했다는
    신품종 수국이 눈길을 끌었어요.
    그보다는 막 걷기 시작한 손자가 훨씬 더 아름답고
    사랑스럽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