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의 솜사탕- 서울식물원 수국축제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6|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현 작성시간26.06.06 수국이 정말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솜사탕이라고 이름을 지으시다니 낭만적이십니다^^제가 모르는 꽃들도 많이 있네요. 우리에게 이런 아름다운 꽃을 선물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저에게 꽃배달 해주신 장로님께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참 아름다운 수국의 계절입니다수국보다 더 귀한 것은 하나님의 사람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사랑 작성시간26.06.06 몆년전 제주도에서수국의 아름다운을보았는데 여기도너무나 멋있습니다 서울 식물원이 잘되어 있다고 하든데요 가까운면서도 돌아본다는것이여유가 없나봅니다감사합니다 장로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마 요즘 제주도에 가면 수국 천지이겠지요.온천지가 수국이라 귀한 줄도 모를 정도.감사한 것은 제주도 가지 않아도 수국을 얼마든지 볼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푸른소나무 작성시간26.06.07 처음보는 수국도 있네요장로님의 까페에는 올 때마다 색다른 선물을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강소천님의 푸른구름 흰구름은 저도 좋아하는 동시예요참 예쁜 꽃들, 참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전남농엽기술원에서 개발했다는 신품종 수국이 눈길을 끌었어요.그보다는 막 걷기 시작한 손자가 훨씬 더 아름답고사랑스럽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