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용산가족공원에서 만난 초여름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형섭 작성시간26.06.11 장로님,,,, 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가을이 오면 한 번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장로님~!
  • 작성자 늘푸른소나무 작성시간26.06.12 외국인과 대화하며 사진 찍어서 올리시는 모습이 참 귀하고 존경스럽습니다 ~

    수녀님도 기도가 잘 안될 때가 있다는게 위로가 되네요
    같은 수국을 보면서도 어쩜 저렇게 따뜻한 시를 쓸 수 있을까 감탄이 나옵니다
    우리도 수국처럼 둥근 웃음 이웃과 나누며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주는 이해인 수녀님
    부산에 있는 수녀원에 계시지만
    그의 고향 양구에는 이해인 문학관이
    안병욱, 김형석 문학관과 나란히 서 있는 걸 보았습니다

    그런 분이 기도가 잘 안될 때가 있다는 시.
    우리에게 위로가 되니 얼만 좋은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