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가족공원에서 만난 초여름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형섭 작성시간26.06.11 장로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가을이 오면 한 번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장로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푸른소나무 작성시간26.06.12 외국인과 대화하며 사진 찍어서 올리시는 모습이 참 귀하고 존경스럽습니다 ~수녀님도 기도가 잘 안될 때가 있다는게 위로가 되네요같은 수국을 보면서도 어쩜 저렇게 따뜻한 시를 쓸 수 있을까 감탄이 나옵니다우리도 수국처럼 둥근 웃음 이웃과 나누며 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주는 이해인 수녀님부산에 있는 수녀원에 계시지만그의 고향 양구에는 이해인 문학관이 안병욱, 김형석 문학관과 나란히 서 있는 걸 보았습니다그런 분이 기도가 잘 안될 때가 있다는 시.우리에게 위로가 되니 얼만 좋은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