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타고 달리고 싶은 원당 종마목장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갓바위강 작성시간26.06.15 저렇게 조용한 곳도 있으니 참 좋아요 아무때나 갈수있다니 한번 가 봐야겠어요 장로님 감사합니다 항상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사랑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잘 지내시지요?종마목장이 월화 이틀간은 개방하지 않아요마음이 답답할 때 가서 한가롭게 쉬기에는 참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 와 달 작성시간26.06.17 장로님 권사님께서여전히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시는 모습은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동네 걷기를 나가도 부부함께 나오신 분보다 혼자 홀로걷기를 하는 분이 더 많은 것을 봅니다.앞으로도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브리스가 작성시간26.06.19 날씨가 무더워지네요.그래도 같이 다닐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건강하시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