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에서 만난 6월의 장미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현 작성시간26.06.19 요즘 장미는 참 예뻐요. 색도 어쩜 그리 다양하고 화려한지. 이제 곧 헤어질 때가 되었다고 시무룩한 장미도 보이네요? 내년에 다시 만나자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요즘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사계절 언제나 꽃을 피워주니 참 좋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푸른소나무 작성시간26.06.19 한창 때가 지나가는 장미도 애잔하고 아름답게 보신다는 글을 읽고 사진을 보니 같은 마음으로 보게 됩니다 어떻게 바라봐야하는지 생각의 전환점이 되었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꽃밭을 걸어 다니는 것만 하여도 기쁨이 가득 차 오릅니다점점 무더워지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