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대공원에서 만난 6월의 장미

작성자아굴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임현 작성시간26.06.19 요즘 장미는 참 예뻐요. 색도 어쩜 그리 다양하고 화려한지. 이제 곧 헤어질 때가 되었다고 시무룩한 장미도 보이네요? 내년에 다시 만나자꾸나~~~^^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요즘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사계절 언제나 꽃을 피워주니 참 좋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늘푸른소나무 작성시간26.06.19 한창 때가 지나가는 장미도 애잔하고 아름답게 보신다는 글을 읽고 사진을 보니 같은 마음으로 보게 됩니다
    어떻게 바라봐야하는지 생각의 전환점이 되었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아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꽃밭을 걸어 다니는 것만 하여도 기쁨이 가득 차 오릅니다
    점점 무더워지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