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희망반

6월 3주 희망.사랑반

작성자희망반T|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며 놀이한 친구들의 이야기 들어보실까요?

 

 

모래놀이 하기 좋아하는 친구들은

시원한 그늘에 앉아 모래놀이 즐기기도 하고

나뭇가지로 그림도 그려보았어요~

키가 훌쩍 자란 나뭇가지들에 손이 닿아서 간질간질~ 만져보기도 했답니다ㅎㅎ

 

 

상추 씻어씻어~

시원한 물에 상추 씻어서 탈탈 털어보기도 하고

구멍이 뚫린 컵으로 물을 주르르륵 흘려보내며 즐겼어요

상추 대를 잡고 먼지털이처럼 사용해

미끄럼틀도 청소하며 놀이했답니다^^

 

 

원장님께서 새로운 모래를 더욱 가득 채워 주셨어요!

더 많아진 모래로 놀이하며 신나신나~

모래틀에 꾹꾹 눌러 담아서 모양도 만들어 보기도했어요

 

 

친구들이 좋아하는 신나는 물놀이 시간~

분수물총으로 물 맞아 보기도 하고

물장구 치며 즐겼어요><

 

 

단오를 맞이해 세시풍속으로 씨름과 창포물에 머리감았어요!

씨름 선수가 되어 힘을 써 보기도 하고

시원~하게 머리 감으며 재미있어했어요

 

 

오늘은 월드컵 경기 하는날!

대~한~민국! 하고 외치며 응원해주었어요

큰 소리 외치며 열심히 했답니다^^

 

친구들아 주말동안 건강히 잘 지내고

월요일에 또 만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