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지킴이로 남아있으면서

작성자송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1

소홀한 1인 이네요.
초심님의 매일 출석 흔적의 보답으로
저도 출석 도장 찍어봅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심 | 작성시간 26.06.10 전에는 출석부 방장도
    음악도 매일 같이 올리는데 좋아요 클릭 하는 분들은 그리 많지는 않앗네요.그래도 꾸준하게 해야죠. 초심을 잃지 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