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지킴이로 남아있으면서 작성자송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홀한 1인 이네요.초심님의 매일 출석 흔적의 보답으로저도 출석 도장 찍어봅니다.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심 | 작성시간 26.06.10 전에는 출석부 방장도음악도 매일 같이 올리는데 좋아요 클릭 하는 분들은 그리 많지는 않앗네요.그래도 꾸준하게 해야죠. 초심을 잃지 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