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은 무조건 참석해야지요..
두꺼비대장님 공지 감사해요..
계곡산행에 맞게
날씨가 쾌청했음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솔 작성시간 26.06.09 묻지마 관광? ㅋ ㅋ 일년만에 하는 물놀이 즐겁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총무님도 함께한다니 좋네^^
-
작성자송화 작성시간 26.06.09 이 맨트 참 좋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적으로
참석한다는 빼박이라는 젊은이들의 표현이 참 좋아요.
쾌청한 날이 되길 기도합시다.ㅎ -
답댓글 작성자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좋은날 함께해서 좋네요..
-
작성자두꺼비 작성시간 26.06.14 가인님 첫번 댓글 감사합니다.
시원한 계곡에서하루 즐겁게 보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