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7시30분]]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작성자가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5

정산은 무조건 참석해야지요..

두꺼비대장님 공지 감사해요..

계곡산행에 맞게

날씨가 쾌청했음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솔 | 작성시간 26.06.09 묻지마 관광? ㅋ ㅋ 일년만에 하는 물놀이 즐겁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총무님도 함께한다니 좋네^^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09 이 맨트 참 좋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적으로
    참석한다는 빼박이라는 젊은이들의 표현이 참 좋아요.
    쾌청한 날이 되길 기도합시다.ㅎ
  • 답댓글 작성자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좋은날 함께해서 좋네요..
  • 작성자두꺼비 | 작성시간 26.06.14 가인님 첫번 댓글 감사합니다.
    시원한 계곡에서하루 즐겁게 보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