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공지는~~

작성자정글|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

산행인원이 소수로 예상되어 대중교통으로 무박2일 반야봉 산행만 진행합니다.

혹시라도 산행참석 가능한분들은 26일 거주지 부근 버스터미널 에서 노고단행,익일 뱀사골에서 가고자하는 행선지버스를 예매하여 귀경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26일 22시 50분 동서울터미널에서 노고단,
    27일 뱀사골에서 동서울터미널행 17시 30분 버스를 좌석관계상 미리 예매했습니다

    혹시라도 수요일까지 출발인원이 3명이상되면 원래공지대로 진행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