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재 논과 밭은

유박 뿌리고 우렁 넣었어요~

작성자산골호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2

어제 친환경 논에 가지거름으로 유박 비싼거 뿌려주고 우렁이 넣어주고 했네요..

모가 키가 너무 작어서 걱정이 가득이었는데..
워낙 짱짱하게 자라서 위기 넘겼네요 ~^^

트랙터 작업은 동네꺼 까지 끝내서 바로 세차 해버리고..이제 모심는 이앙기만 일거리 남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주꽃순이 | 작성시간 26.06.06 더위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쌀 떨어 졌는데 이제 동네 정미소로 쌀 사러갑니다
  • 작성자장군엄니 | 작성시간 26.06.14 우렁이가 제역활을 잘하기를~
    홧팅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