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환경 논에 가지거름으로 유박 비싼거 뿌려주고 우렁이 넣어주고 했네요..
모가 키가 너무 작어서 걱정이 가득이었는데..
워낙 짱짱하게 자라서 위기 넘겼네요 ~^^
트랙터 작업은 동네꺼 까지 끝내서 바로 세차 해버리고..이제 모심는 이앙기만 일거리 남았어요
다음검색
어제 친환경 논에 가지거름으로 유박 비싼거 뿌려주고 우렁이 넣어주고 했네요..
모가 키가 너무 작어서 걱정이 가득이었는데..
워낙 짱짱하게 자라서 위기 넘겼네요 ~^^
트랙터 작업은 동네꺼 까지 끝내서 바로 세차 해버리고..이제 모심는 이앙기만 일거리 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