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모만남

2026년 6월 20일(토) 정모공지를 올립니다~~

작성자빠삐용2|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20일(토) 정모공지를 올립니다~~


벌써 2026년의 딱 중간이네요~~.

벌써 6월의 중반인데 벌써부터 덥네요...

 

올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 되네요....

 

정모 공지가 조금 늦었지만 이번달은 얼마나 몇분이나 올지 걱정이네요~

 

나오실 분들은 

참석댓글이나 연락을 바랍니다.

만약  참석신청자가 없으면 장소를 옮기겠습니다~~

날 짜 : 6월 20일<토요일>

시 간 : 오후 5시(참석자와 통화후 결정)

장 소 : 종로 5가 광장시장 입구 열린약국앞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 하차 10번 출구 바로 뒤)

회 비 : 3만원+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