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0일(토) 정모공지를 올립니다~~
벌써 2026년의 딱 중간이네요~~.
벌써 6월의 중반인데 벌써부터 덥네요...
올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 되네요....
정모 공지가 조금 늦었지만 이번달은 얼마나 몇분이나 올지 걱정이네요~
나오실 분들은
참석댓글이나 연락을 바랍니다.
만약 참석신청자가 없으면 장소를 옮기겠습니다~~
날 짜 : 6월 20일<토요일>
시 간 : 오후 5시(참석자와 통화후 결정)
장 소 : 종로 5가 광장시장 입구 열린약국앞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 하차 10번 출구 바로 뒤)
회 비 : 3만원+a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