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충)7차3구간 한계령~소청봉~희운각~신선봉~노인봉~1275봉~나한봉~마등령~비선대~소공원

작성자미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137 목록 댓글 22

26.6.6.
현충일을 맞이하여
지난번 불참한 한계령-소공원 보충산행하고 왔습니다
청춘님 리딩하에 아사지님, 쥬드님, 미로 이렇게 4명이 다녀왔습니다

한계령에서 스타트는 03시 30분에 했는데
소공원 주차장에 도착하니 20시 45분이었습니다

스트라바 운동 시간은 9시간인데..
하하하..
처음부터 전 소풍가는 느낌이었는데
정말 설악산이 내어준 이뿐 풍경들 맘껏 즐기고ㅠ왔습니다
고성으로 라이딩가시는 라움회장님 저희차 소공원으로 탁송해주시고..
고성으로 바로 가면 되는데 한계령에서 소공원 경유해서 돌아돌아가시면서도 가는길이라 괜찮다고..ㅠㅠ
따뜻한 마음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색령 인증하고 4명이 출발했구요

쥬드랑 저 싸우는거 아니예요^^
우리 친해영~~

지난번에는 곰탕뷰였는데...
이번에 완전 좋은날씨로 보답을 받습니다

뷰...
정말 두말할 필요 없습니다.

중청에서 먹는 점심^^
그대 이름은 핫앤쿡
너무너무 맛있네요^^

이런 뷰를 보면서 가는데...
어찌 진행이 되나요..
안돼요 자꾸 설악산이 잡아요..

킹콩 바위가 주인공인데...
(아사지님..... 좀 봐유..)
근데 우리 킹콩바위에서도 단체 사진을 찍었는데..

비선대 2.9km남기고
이 정표에서도 단체샷

희운각 도착했을 때가 12시 30분^^
늦긴 했지만
그만큼 조용히 공룡능선을 즐길 수 있었어요^^
온전히 설악산을 전세 낸 듯한 기분^^
비선대 내려오기 500m부터 다시 렌턴을 켜고 내려왔지만..
오롯이 어둠이 내려앉은 이 길을 걷는 것 또한 추억입니다^^

아마 오랫동안 이 보충 산행길이 가슴에서 떠나지 않을 것 같아요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라움회장님 댓글보고
우리 뷰 아마도 아사지님께서 남겨주실 듯합니다
아사지님 카메라가 제일 좋아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우 총무님
    라임이 살아있네요^^
    센스 짱입니다요
  • 작성자돌버섯 | 작성시간 26.06.12 와~~~
  • 답댓글 작성자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와.. 제가 18시간만에 해냈습니다
    ㅍㅎㅎ
  • 답댓글 작성자돌버섯 | 작성시간 26.06.12 미로 정말 멋지십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돌버섯 ㅍㅎㅎ 아마 14시간만에 하시는걸 전 18시간 걸렸습니다
    돌버섯님은 아마 13시간에 허셨을텐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