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회원가입

안녕하세요

작성자캐빈|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용인사는. 캐빈입니다
종주 산행을 좋아합니다
기회가 되면 인원이 차지 않을때 한번 참석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순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안녕하세요. ~ ~ .
    혹시 6월 초에 저랑 통화하신 분인가요?
    이번구간 게스트 참석 가능합니다.
  • 작성자라움 | 작성시간 26.06.21 new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작성자산 내음 | 작성시간 26.06.21 new 환영합니다~
    댓재~삼수령 산행 참석할 수 있습니다~
  • 작성자캐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답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은 무릎 부상이 회복되면 곧 참석하겠습니다 ^^
  • 작성자지지 | 작성시간 06:18 new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