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의
국악시간에는
"요술 항아리“노래에 맞춰
율동을 배워보았습니다
노래 중간에 앞에 친구랑
뒤에 친구랑 자리 바꾸는 율동도
있었는데, 너무 잘 해주었습니다
소고를 들고 너무 귀엽게
율동하는 기쁨반 친구들이예요💜
다음검색
오늘 기쁨반 친구들의
국악시간에는
"요술 항아리“노래에 맞춰
율동을 배워보았습니다
노래 중간에 앞에 친구랑
뒤에 친구랑 자리 바꾸는 율동도
있었는데, 너무 잘 해주었습니다
소고를 들고 너무 귀엽게
율동하는 기쁨반 친구들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