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기쁨반🌈즐거운 국악시간❤️

작성자기쁨반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오늘 기쁨반 친구들의
국악시간에는
"요술 항아리“노래에 맞춰
율동을 배워보았습니다
노래 중간에 앞에 친구랑
뒤에 친구랑 자리 바꾸는 율동도
있었는데, 너무 잘 해주었습니다
소고를 들고 너무 귀엽게
율동하는 기쁨반 친구들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