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기쁨반🌈미술시간❤️

작성자기쁨반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0

오늘 미술시간에는
“우리동네 야경”
스크레치 그림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지나가는 자리에
여러가지 색으로 바뀌는 스크래치 그림이여서
계속 그려보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친구도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