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반🌈미술시간❤️ 작성자기쁨반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미술시간에는 “우리동네 야경” 스크레치 그림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우리 친구들이 지나가는 자리에여러가지 색으로 바뀌는 스크래치 그림이여서 계속 그려보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친구도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