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어교육론 교재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영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68 목록 댓글 2

4월 교육과정반 오티에서 황건우 선생님께서 보여주신 핵심에센스 교재는 파란색 표지던데, 제가 배송받은 교재는 초록색 표지입니다.

혹시 동일한 교재인지 알고 싶어 질문 남깁니다.

 

더운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공국 | 작성시간 26.06.06 선생님 안녕하세요.
    오티에 나왔던 파란색 표지는 구판이며,
    초록색 표지가 올해 사용하는 교재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