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건우 선생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tptkd400|작성시간26.06.12|조회수83 목록 댓글 1

제가 지금 1-6월 국교론만 듣고 있는데 

문제풀이를 신청하려고했는데 

문학과 함께 묶여 있더라고요. 

저는 국교론만 희망하는데 ㅠㅠ 

나눠서 강의를 구성하는건 안될까요?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건우 | 작성시간 26.06.15 선생님 안녕하세요.
    죄송하지만 분할 구성은 어렵습니다.
    시험지 구성이 3과목이 섞어 있어 단과 등록이 어렵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