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영초 21회" 6월 모임계획을 안내합니다.
그간 잘들 지내고 계시는지요? 이번엔
산행을 겸한 모임을 갖습니다
1. 일시: 2026. 6. 21(일)
2. 장소: 관악산 둘레길
가) 산행하실 분: 사당역 6번 출구: 11:00
(이만식, 전인성 안내)
나) 식당으로 바로 가실 분(나오리 주물럭 사당점): 12:30(예약)
사무총장 문 경 자
회 장 강 종 욱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