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영초21회 6월 정기모임

작성자문경자(21회)|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 "재경영초 21회" 6월 모임계획을 안내합니다.
그간 잘들 지내고 계시는지요? 이번엔
산행을 겸한 모임을 갖습니다
1. 일시: 2026. 6. 21(일)
2. 장소: 관악산 둘레길
가) 산행하실 분: 사당역 6번 출구: 11:00
(이만식, 전인성 안내)
나) 식당으로 바로 가실 분(나오리 주물럭 사당점): 12:30(예약)

사무총장 문 경 자
회 장 강 종 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