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혜의말씀

혼자 살면

작성자무화과나무|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혼자 살면
잘 살 것같지만
쏠로생활은
돈이 잘 모아지지 않습니다.

사랑한다 것은
누군가 지켜주어야 할
사람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사랑한다는 것은
관심을 쏟고 돌봐주어야 할
존재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그의 행복으로 인해
나도 행복해집니다.
사랑은 행복을 가꾸는 일입니다.

당신은 어디에
마음을 쏟고
관심을 기울이며
인생을 투자하고 계십니까?

오늘도 멋지고 의미있는 날을 응원합니다.
https://cafe.daum.net/ubiblelandcom/aUCz/1323?svc=cafeap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