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악 & 우리동네 꾸미기

작성자튼튼해 화정쌤 ^*^|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 꿈의 나침반 성악 시간 ✨🎵

오늘은 성악 시간에 스타카토를 배우며 「꿈의 나침반」을 배우고 있어요 🎤🎶

짧고 경쾌하게 소리를 내는 스타카토 발성을 연습하며, 친구들은 마치 작은 음표처럼 통통 튀는 목소리로 노래를 표현했답니다. 😊

친구들과 함께 박자를 맞추고 서로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노래를 부르자 더욱 아름다운 하모니가 완성되었어요. 🌈🎼

음악 속에서 자신의 꿈을 떠올리고, 힘차게 노래하며 즐거움과 자신감을 키워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아이들의 꿈을 향한 노랫소리가 앞으로도 더욱 멀리, 더욱 아름답게 울려 퍼지기를 응원합니다. 🌟🧭

어제는 우리동네 꾸미기 색칠하기를 하며 재미있게 색칠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