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화요일 이층실내 놀이터 ^^ 성악

작성자튼튼해 화정쌤 ^*^|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늘은 꿈의 나침반 친구들과 함께한 특별한 하루였어요. 🌈

아름다운 목소리가 가득했던 성악 시간에는 친구들의 맑은 웃음과 자신감이 한층 더 빛났답니다. 🎵🎶

이층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에너지를 발산한 우리 친구들! 신나게 웃고, 배우고, 함께 어울리며 행복한 추억을 또 하나 만들었어요. 💛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했던 오늘, 소중한 순간들을 사진으로 함께 나눕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