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린 멋진 성악가🎤

작성자러블리은지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0

집에서도 많이 부르는 동요🎶
“꿈의 나침반“
동요입니다😍
더워보이지만 아주 선선한 시간에
성악 수업을 했답니다😍
놀이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는 즐거운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