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아 고얼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이쁘니
🪞
재미있는 백설공주 책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오늘 사과가 쿵!! 행사로 확장해 보았어요!!
왕자님, 백설공주, 난장이들이 모였어요!! 👑👸
동화책으로 신나는 신체활동까지 하니,
동화마을에 푹~~ 빠진것 같아요!!🍎
여자친구들은 독사가 먹구 살짝 잠이 들었는 모습까지,,
디테일이 살아 숨쉬는 즐거운반 입니당!
오늘은 2026 월드컵에 첫 경기가 있는 날이였어요!!
11시 경기라 즐거운반과 함께 목이 터저라
응원했어요!!
그 결과 대한민국 승리입니다 ~~
승리 요정 즐거운반 모여라
♥️대한민국을 즐거운 반이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 목이 터저라 외치고! 밥먹고~~~^^ 바쁜 하루였지만 대한민국 대표선수들과 한마음이였답니다♥️
우리 시윤 왕자님 오늘 종일 멋진 모습으로 심쿵하게 하더니 ❣️승리까지 가져오는 승리요정이였지 뭐예용🥰🥰 -
작성자서현강현맘 작성시간 26.06.12 그많은역할중 사냥꾼을 한다고 총한자루챙겨갔는데 잘했는지 모르겠네요~ 간밤 응원연습하더니 아이들의응원으로 우승도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어머니~~^^ 우리의 마음이 하나되어 ㅋㅋㅋㅋ 승리 요정을 불렀다구요🥰🥰
오늘 빵야빵야 총으로 없는 마녀 공격 성공했구요 ㅋㅋㅋㅋㅋ🍎 펄펄 날아다니는 강현이 잡아다니니라 ㅋㅋㅋㅋㅋ 사진은 그래도 성공적이예용🍎♥️ -
작성자유진유수엄마 작성시간 26.06.12 선생님 친구들와 함께 본 축구! 유수에게 즐거운 기억이 될 거 같아요^^ 백설공주보다 축구를 기다린 유수입니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을 크게 외치며!!! 온 힘을다해 응원했어요 ㅋㅋㅋ 축구에 진심인 우리 아들🥰🥰
이겼다는 소식에 얼마나 행복해 하던지요🇰🇷
우리 유슈슈 행복한 추억 많이 쌓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