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이예요 골!!!!
즐거운반이 진짜 좋아하는 축구!!
유캔 선생님과 멋지게 뛰어 보았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즐거운반!! 축구하나로
⚽️🏟️🥅대동단결!!⚽️🏟️🥅
저희반에서 손흥민이 나올것 같아요 ㅋㅋㅋㅋ
축구복에 메시 친구와 손흥민 친구가
주장이 되었네요 !! ㅋㅋㅋ
멋진 한판 승부였답니다!
내일 경기도 즐거운 반이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어머니~~^^ 뭐든 장비빨인거 아시죠?? ㅋㅋㅋ 그냥 뛰어도 멋져보이구 카리스마 있어보이구요!! ㅋㅋㅋ
멋진 하루였습니다!! 축구에 푹 빠진 우리 시윤이에게 딱맞는 체육 수업이였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마이샤 작성시간 26.06.18 영상 플레이 하기전부터 ㅋㅋ 미래 국대 김시 기대하고 김시나올때 눈크게 뜨고 영상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마이샤 미래국대 찰떡이예요🇰🇷♥️ 저 응원하러갈래요~~ㅋㅋㅋ
-
작성자유진유수엄마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다른 체육복 챙겨놨더니 90번이라고 그거말고 7번 입고 간다고 🤣🤣 축구 열정 불타오르게 하는 정성가득한 멋진 환경정리로 아이들이 더 신났을거 같아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리 손유수 ㅋㅋㅋ♥️ 오늘 멋지게 축구 하더라구요!! 조금만 힘이 더 있으면 파워풀 했을텐데! 마음만은 이미 월드컵 나갔다구요!! 🏟️ 내일은 응원해야한다고 무지하게 바쁘다며 ㅋㅋㅋㅋ 스케줄도 정리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