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반 친구들이 열심히 응원했지만!
아쉽게 진 축구~🥅⚽️
그래도 대한민국을 즐거운반이 응원합니다!! 💕
하루가 바쁜 즐거운반,
발표력도 열심히 했구요!!!
오후에는 키즐도 하며 신나게 뛰어 다녔어요!
2층놀이터도 가가지고,, 오늘 많이 피곤할거예요!! ㅋㅋㅋ
주말도 힘차게 보내며,
다치지 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월요일에 만나요!!
참,!! 다음주 즐거운반 스케줄 바쁩니당!!^^ 꼭 확인해주시고
🍀 준비물 및 숲복 또는 원복 잘 체크 해주셔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머니~~~^^ 너무 즐겁게 놀아요??!! ㅋㅋ 키즐하는데 까르르 넘어가구요, 날아다니구요 응원하는데 목 쉴정도로 ,, 오늘은 하루 종일 바빴더니 울쩍할 시간이 없었어요🤣♥️
너무 다행이쥬??😍 주말 잘 보내고 더욱 씩씩한 현서가 되길 기도해요♥️♥️ -
작성자태은나은엄마 작성시간 26.06.19 우리 나은이 아침에 친구랑 선생님한테 풍선 자랑하다가 하나가 터져버렸네요..ㅋㅋㅋ
태은이는 땀을 뻘뻘~ 흘리고 노네요,, 꿀잠 예약입니다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하나가 터졌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어머니 인싸템이였어요!!🇰🇷 넘넘 이쁘더라구요!
대한민국을 원없이 소리쳐보는 우리 태나공쥬들🥰 땀을땀을 얼마나 흘리며 열심히 뛰는지 언제나 미소가 이쁜 우리 둥이들이랍니다♥️ 주말 잘 보내 내사랑 둥둥이들😍 -
작성자아윤맘 작성시간 26.06.19 축구 응원한다고 신나서 간 아윤이💛
응원봉 하나는 없는친구 빌려준다했는데 실천했나모르겠네요ㅎㅎ 사진만 봐도 신나는 우리아이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동생도 주고 마구마구 흔들더라구요! 이쁜 목소리로 대한민국!! 하니 동생들이 한참을 살펴보더라구여 🤣😘 우리 아윤이가 마음다해 응원하고, 2층에서 날아다니구요! 간식도 든든히 먹었답니다🥰집에가면 아준이에게 다 이야기해준다며 단단히 마음먹고 있지요♥️ 인성 사진도 보며 오늘 기분 짱 좋은 공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