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화요일♥️

작성자러블리은지쌤|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2

화요일은 바쁜 하루예요!!
성악도 하고,
즐겁게 놀이도 하고👏🏻
오늘은 주니멀이 와서
토끼와 거북이 동화도 듣고
토끼와 거북이에게 먹이도 주었지요!!
너무 좋아하는 장수풍뎅이들도 만났어요!!
내일은 숲에 갔다가 뮤지컬도 보고 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윤이,시우엄마 | 작성시간 26.06.23 모자쓴 거북이랑 브이하는 시윤이 너무 귀엽네요 😍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은지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어머니! 진짜 사랑스럽죠ㅠㅠ~~ 귀엽게 저기 모자를 올려두고,, 사진 찍는 선생님 미소가 넘치게 만들어주는
    즐거운반의 센스 덩어리들 😍😍 우리 시윤이는 그 모습이 귀엽다고 종일 쫄랑쫄랑 쫓아다녔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