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대한민국 파이팅! 응원단 출동!

작성자다정해 현경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4

오늘 다정이들은 월드컵 열기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 먼저 월드컵 응원을 하며 대한민국을 힘차게 응원했어요.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치며 열정적으로 응원했답니다!!
아쉽게도 멕시코에게 졌지만,
우리 친구들은 전반전 동안 집중해서 경기를 보며 선수들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어요😊
맛있는 아이스크림 반개씩 먹으면서요😍

🏢 우리 동네 기관 색칠하기와 도로 꾸미기 활동도 진행했어요. 병원, 소방서, 경찰서 등 우리 주변의 다양한 기관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정성껏 색칠했죠

🏖️ 모래놀이터에서 자유롭게 놀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모래를 담고, 쌓고,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만들어가며 웃음꽃을 피웠답니다🥰

오늘은 응원하는 즐거움도 느끼고, 우리 동네도 살펴보고, 모래놀이까지 신나게 즐긴 알찬 하루였습니다💛🌈

6월 발표력은 월요일에 올려드릴게요^^

인성미션이 다음주 금요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엄청 뿌듯해하고있어요~~
지금처럼 더더~~ 참여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정해반 소현엄마 | 작성시간 26.06.19 축구경기장 단독샷 진짜같아요 ㅋㅋㅋㅋ 한참 봤어용 소현이 보여주면 엄청 좋아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다정해 현경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저도 결과물을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정말 경기장 한가운데서 직접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소현이가 벽면에 게시된 사진보면서 "저기 나다!!" 하면서 좋아했어요🥰💕 정리할때 사진보내드릴게요😉
  • 작성자유주맘 | 작성시간 26.06.20 너무 귀여운 붉은악마들이네요ㅎㅎ
    유주 열심히 대한민국 외치면서 응원하고 있네요🥰
    열심히 응원하고 먹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정해 현경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유주가 "대한민국!"을 외치며 응원하는 모습 너무 귀엽죠??⚽🇰🇷 친구들도 응원봉을 흔들고 목청껏 응원하며 붉ㅂ은악마가 되어 보았어요~ 유주 응원봉이 두개라 친구하나 빌려주더라구요😆🔥열심히 응원한 뒤 먹는 아이스크림은 역시 꿀맛이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