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사과 놀이 출발!!!!😊
볼풀공을 힘껏 던져보고,
커다란 사과도 친구들과 함께 데굴데굴 굴려보며
“쿵!”, “데굴데굴~” 신나게 놀이했답니다🍎
사과판에는 볼풀공을 하나씩 쏙쏙 꽂아보며
알록달록 사과를 가득 채워보기도 했어요.
동화 속 사과가 놀이 속으로 쏙 들어온 것처럼
오늘도 웃음 가득, 귀여움 가득한 시간이었답니다💕
오늘 알림장은 카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 진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어머님~ 감사합니다😊❤️
오늘 빨간 옷 입은 우리 사랑해반 친구들, 정말 사과 요정들 같았지요🍎✨
데굴데굴 사과 놀이하며 웃음도 함께 굴러가서
사진마다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겼답니다💕
지안이가 신나게 놀아서 저희도 즐거웠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ㅅㅏ랑해 미선쌤^*= 작성시간 26.06.12 사과보다 더 상큼한 건 사랑이들 웃음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빨간 옷을 맞춰 입고 모여 노는 모습에 선생님들도 절로 미소가 지어졌답니다😊
예쁘게 봐주시고 늘 따뜻한 댓글 감사해요👍🏻👏🏻👍🏻👍💕 -
작성자시윤이,시우엄마 작성시간 26.06.12 토마토같은 사과시우 오늘도 신이났네요😍 🍎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 진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어머님~ 그러게요😍🍎
오늘 시우는 사과밭에 놀러 온 토마토 요정 같았어요❤️
놀이 시작하자마자 신남 버튼이 딱 켜져서 데굴데굴 굴러가는 사과보다 시우가 더 통통 튀었답니다😆💕
커다란 사과도 데굴데굴~
시우 웃음도 데굴데굴~
신난 표정 덕분에 사진마다 에너지가 팡팡 느껴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ㅅㅏ랑해 미선쌤^*= 작성시간 26.06.12 토마토같은 사과 시우 빨갛고 귀여운 시우였답니다😍
오늘도 웃음 버튼이 제대로 눌렸는지 놀이하는 내내 신나게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ㅎㅎ
시우의 환한 미소 덕분에 덩달아 기분 좋은 하루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