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을 담아 반짝반짝 거울 놀이✨

작성자사랑해 진수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48 목록 댓글 3

오늘은 사랑의 마음을 듬뿍 담아 보석 스티커로 반짝반짝 거울을 꾸며보았어요.


거울 종이 위에 장난감을 올려두고 비치는 모습을 살펴보며 신기해하는 우리 친구들😊

 

“거울아 거울아, 누가 제일 예쁘니? 멋있니?” 하고 물어보니
거울 속에는 사랑해반 친구들이 쏙쏙 비쳤답니다🤭💕

 

바깥에서는 분무기로 투명 우산 위에 칙칙~
꽃에게도 칙칙~ 물을 뿌려주며 시원한 바깥놀이도 즐겼어요💦🌸

 

오늘도 사랑의 마음과 예쁜 웃음이 가득했던 사랑해반의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안엄마 | 작성시간 26.06.15 반짝 반짝 거울을 꾸며보는 사랑이들 🪞💞
    친구들끼리 손잡고 있는 모습들이 너무 예뻐요 🥹❤️
  • 답댓글 작성자=*^ㅅㅏ랑해 미선쌤^*= | 작성시간 26.06.15 거울보다 더 반짝이는 건 사랑해반 친구들의 웃음인 것 같아요 ^^ 요즘 친구들과 손 잡기 친구야~~ 사랑해💕 하면서 놀이를 많이 하고 있어요^^ 울 사랑이들 마음속에 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언제나 가득하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 진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머님~ 저도 그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졌답니다🥹💕
    거울을 꾸미며 까르르 웃고,
    친구와 손잡으며 함께하는 즐거움도 느껴본 사랑이들이에요🪞✨
    오늘도 예쁜 순간 가득한 하루였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