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잔디밭에서 대한민국 화이팅! ⚽🇰🇷

작성자사랑해 진수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66 목록 댓글 6

오늘은 영아반 친구들이 잔디밭에 모여
원키즈 선생님과 함께 공놀이를 해보았어요😊

 

초록 잔디 위에서 공을 데굴데굴 굴려보고,
작은 발로 톡톡 차보며 즐겁게 움직였답니다⚽

 

선생님과 함께 “대한민국 화이팅!” 하고 응원하며
월드컵 분위기도 느껴보았어요🇰🇷

 

공 따라 아장아장, 응원도 짝짝짝👏
귀여움 가득했던 잔디밭 공놀이 시간이었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

 

" 오늘은 따로 알림장은 작성하지 않고 카페의 사진으로 사랑이들의 하루를 함께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 진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머님~~
    역시 시우는 이미 아침부터 마음은 잔디밭 경기장이었네요😆⚽️

    오늘 공 보자마자 신남 버튼이 제대로 켜져서
    뻥뻥 차고, 데굴데굴 따라가고, 정말 야무지게 즐겼답니다🤭💕

    시우 덕분에 사랑해반 월드컵 열기가 더 뜨거웠어요🇰🇷❤️
    다음 경기도 시우 선수 기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ㅅㅏ랑해 미선쌤^*= | 작성시간 26.06.16 어머니~ 역시 시우는 오늘 공놀이 시간이 제일 신났던 것 같아요😆
    공만 보이면 눈이 반짝반짝~~~하더니 뛰고 차고 굴리며 신나게 놀았답니다ㅎㅎ
    아침부터 “뻥뻥!” 하며 공차러 간다고 했다니 어린이집에서도 그 마음 그대로였네요🤣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시우 덕분에 선생님도 많이 웃었어요❤️
  • 작성자성빈성현맘 | 작성시간 26.06.16 사랑둥이들은 오늘 신나게 공놀이를 했네요ㅎㅎ 성현이는 표정이 점점 장난스러워지는 것 같아요 🤣 오늘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 진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머님~ 맞아요ㅎㅎ
    성현이는 체육 선생님 보느라 눈이 반짝반짝했답니다🤣장난기 가득한 표정 덕분에 저희도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답댓글 작성자=*^ㅅㅏ랑해 미선쌤^*= | 작성시간 26.06.17 어머니^^ ㅎㅎ 교실에 달린 공을 더 좋아하던 현이였어요^^ ! ⚽️
    신나게 손으로 뻥~발로 뻥 ~머리로 뻥 ~ㅋㅋㅋ
    요즘 성현이 표정이 점점 더 장난꾸러기 형님 같아져서 선생님도 매일 웃게 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